게임커뮤니티

 

 

 

 

타이틀 : 더 위저드 (The Wizards) 공식 사이트
장   르 : 액션, 어드벤처
개발사 : 카본 스튜디오 (Carbon Studio)
플랫폼 : HTC 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출시일 : 2017년 7월 28일

 

 

더욱 넓어진 판타지 세계

 

카본 스튜디오가 오는 9월 12일 '더 위저드' 자유 이동 업데이트(Free locomotion update)를 실시합니다.


'더 위저드'는 지난 7월 28일(현지시각) 스팀과 오큘러스 스토어에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출시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마법 능력을 이용해 인간 세계를 위협하는 적들을 물리치는 내용으로, 현재 스팀과 오큘러스 스토어에서 각각 21,000원과 27,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자유 이동 업데이트가 시행되는 12일부터는 한시적으로 15% 할인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더 위저드'는 노드 기반 텔레포트 옵션만을 보유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움직임(movement)과 텔레포트를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유 이동의 부재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아온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 사항입니다.

 

업데이트는 이동 방식 추가에 그치지 않습니다. 카본 스튜디오는 자유 이동과 보상 체계를 보강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 추가, 게임 디자인 수정 등을 진행했는데요. 게임에 등장하는 전 레벨을 재설계하면서 비밀 통로, 아이템 획득 이벤트, 새로운 전투 장소 등을 추가했다고 개발사는 설명합니다.

 

"그동안 자유 이동을 희망하는 VR 유저들의 목소리를 간과하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게임 속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가상 다리(VR legs)"를 원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유저의 의견이 전적으로 옳았습니다. 앞으로는 더 재미있게 생생한 어드벤처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이미지 및 자료 제공=Carbon Studio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라이트

무위(無爲), 자연 그대로 있으면서 크고 존중한 일을 하는 것이 천도(天道)이다. 이와 반대로 여러 작위(作爲)를 하고 그 결과는 단지 번거롭고 분잡한 것만 초래하는 것이 인간이 지금까지 해 온 일이다. -장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

게임커뮤니티 목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