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IEEE Spectrum의 최신 순위에 따르면 Python은 2017 년 최고의 프로그래밍 언어로 차트를 채웠습니다.

가장 최근의 스택 오버 플로우 설문 조사 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한 인기 언어 는 C (99.7), Java (99.5) 및 C ++ (97.1)의 후행으로 100 점을 기록했습니다. C #, R, JavaScript, PHP, Go 및 Swift가 상위 10 위를 차지했습니다.

IEEE Spectrum의 수석 편집자 인 스티븐 캐스 (Stephen Cass) 는 계속되는 추세를 강조 하면서 새로운 언어는 2 년 연속으로 48 개 전체 목록에 실 렸습니다 . "우리는 프로그래머가 클라우드, 모바일 및 대용량 데이터 응용 프로그램의 폭발을 방지하기 위해 만든 도구를 소화 할 때 코딩 과정에서 통합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언어는 웹,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및 임베디드, 그리고 그 사이의 각 순열에 대해 평가되었습니다. 웹 전용으로 파이썬은 자바와 C #보다 앞서 나섰다. 모바일 C는 자바와 C ++보다 앞서고, 엔터프라이즈 파이썬은 C와 자바보다 앞서 득점했다.

이 연구는 또한 고용주 수요 측면에서 가장 인기있는 언어를 탐구했다. Java는 Java, Python 및 JavaScript에 Java, C 및 C ++을 사용하여 모바일 용 금,은 및 청동을 사용하는 C 및 Python을 앞두고 전반적으로 가장 많이 출현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TIOBE 지수 에 따르면 , Go는 작년 이맘때부터 55 곳이 증가한 상위 10 위권에 처음으로 진입했습니다. TIOBE는 Java, C 및 C ++이 각각 상위 3 위를 차지하는 Go 프로그래밍 언어의 "중요한 랜드 마크"라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Cass와 데이터 기자 인 Nick Diakopoulos가 12 개의 측정 항목을 10 가지 온라인 소스와 결합하여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여기서 전체 대화 형 목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관련 기사

 


, 2017 년 7 월 31 일 17:05 pm 
의견

카테고리

자바 , 언어 , 모바일

 

about author

PHRASE

Level 60  머나먼나라

서당 개 삼 년에 풍월한다 , 어떤 방면에 전혀 아는 것이 없는 사람도, 그 방면에 오래 끼여 있으면 어느 정도는 익히게 된다는 말.

댓글 ( 4)

댓글 남기기

작성